PRODUCT SEARCH
▲ 글로벌 강소기업인 현대포멕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비대면)'에 온라인 연결이라는 개념이 더해진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사라모닉 오디오 장비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에서 머무는 생활에 지친 이들이 온라인으로 외부와 연결, 각종 활동을 하는 온택트 문화가 번지고 있다.
이에 따른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이 확산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방탄소년단(BTS)이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여는 등 온라인 시장도 커지기 시작했다.
현대포멕스는 지난해 5월 오디오 장비 생산업체인 사라모닉과 총판 계약을 맺고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오디오 장비를 론칭하며, 1인 미디어 시장 진출에 속도를 냈다. (중략)
<연합뉴스 발췌>
▶ https://www.yna.co.kr/view/AKR20200609115900848?section=search
비밀번호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