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 STORY

MEDIA / STORY

현대포멕스, KOBA 2023에서 국내 최초 기술 실현 ‘STELLAR’ 공개

  • 작성자fomex
  • 날짜2023-05-22 15:48:33
게시판 상세

포멕스, KOBA 2023에서 ‘STELLA’ 공개

-인공광원 최고등급 광품질의 RGBWW LED 조명 선보여

 

글로벌 강소기업 현대포멕스는 1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1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BA 2023)’에서 신제품 ‘STELLAR’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국내 최대의 방송·통신 융합산업 전문 전시회인 KOBA 2023은 첨단 기술의 각축전인 전시회와 80여 회 이상의 컨퍼런스 및 기술 세미나를 마련해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경쟁력 강화와 비전 공유의 장을 표방한다.


포멕스는 이번에 인공광원으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등급 광품질의 RGBWW LED조명 ‘STELLAR’를 선보인다. ‘STELLAR’는 포멕스의 독보적인 컬러 믹싱 기술을 기반으로 TLCI≥95이자 CRI≥95로 자연광 수준의 광품질과 색재현력을 실현해냈다.




2,000K~10,000K의 광대역 광원 튜닝이 가능한 CCT 기능을 기본 탑재해 편의성과 대응성은 극대화하고, LED 파장의 광생물학적 안정성 인증통과로 시력과 피부에 대한 염려는 해소해 사용자의 니즈를 완벽에 가깝게 충족한다.


뛰어난 내구성과 IP65의 방수, 방진 소재로 혹독한 환경에도 안심사용이 가능하며, 업계 표준인 Lumen Radio CRMX 무선컨트롤 시스템과 블루투스 모듈 채택으로 수준 높은 무선 컨트롤 환경까지 선사한다.


유재균 대표는 “신제품 ‘STELLAR’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 두 번째로 실현한 기술로 당사의 야심작이다”면서 “하이앤드급 신기술을 선제적으로 출시해 독보적 신규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뉴디멘드 전략상품으로 포멕스에 대한 국내외적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